우편을 통한 상품권 판매시 필독!! (도착 당시 최고 시세 우대)
페이지 정보
본문
우편으로 상품권을 보낼때는
본인의 이름. 연락처. 종류및 매수. 계좌번호를 함께 보내주십시요.^^
또한 보내고 다음날, 배송완료 되면 우체국에서 카카오톡 배송완료 메시지를
보내드립니다. 배송완료기준
한시간 내 입금이 되지 않았다면
아래의 전화 번호로 전화 주시면 바로 처리 가능합니다.
문의 :02-779-9322 010-4442-1233 010-9601-5866
참고로 보내실때는 빠른등기로 부탁합니다 (약 4000원 비용 손님 부담)
주소: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72 명동지하상가 마 6호 미래상품권 (우)04535
02-779-9322
**상품권 우편 판매시**
백화점지류 외, 기타 상품권 발송시 상담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.
계좌번호 , 전화번호, 권종 , 수량을 함께 적어 보내주시면
빠른처리 가능합니다.
쇼핑몰(티몬, 위메프 , 지마켓)을 통해 구매후 바로 미래상품권에게
우편으로 발송시
계좌 번호, 전화번호 등 기재가 어려운 경우
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후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.
1: 우편을 미래상품권에 발송한다 .
2:우편이 배달완료되면 우체국에서 배달완료 카톡을 받는다.
3:카톡을 받으면 시세를 확인 후 보류 하고 싶은 경우
고객만족센터에 연락을 한다.
4:우편을 받으면 한 시간 내외로 수량을 체크하여 입금이 완료 됩니다.
5.입금이 완료되면 처리완료 문자를 받는다.
(입금시점의 최고 시세를 우대해 처리됩니다.)
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행복하세요^^언제나 안심 미래상품권입니다.
간혹 , 우편물의 과다하거나 , 온라인으로 직접 매장에 발송하시는 경우
시간이 다소 지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빠른처리를 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
- 다음글구매 관련 안내! 22.02.26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